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 정보
  • 생활정보
안녕이네소식

제주귤 가격 추천

by 안녕이네 2020. 10. 6.

 

10월이 오면 싱그러운 제주향을 마음껏 느껴볼수 있는 철이 어김없이 오게 되요.
바로 제주도를 대표하는 제주귤이 수확이 되는 철이에요.

제주도 여행에 갔을때 귤 체험 농장에서 체험했던 기억도 새록새록 되살아나게 되네요.
이번 추석명절에는 25만명이라는 인파가 제주도로 휴가를 떠났다고 하네요.

우와! 그래서 제주도에서는 때 아닌 비상이 걸려 아마 제대로된 추석명절을 보내지 못했을 분들도 많을것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아마도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니 국내여행중에 단연 제주도가 아닐까 생각하게 되네요.

주로 제주도는 이맘때쯤해서 극조생이라는 귤이 제일 먼저 수확되게 되는데 겨울로 다가갈수록 조생이라는 품종으로 바뀌어 가며 맛에도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겉 껍질이 푸릇푸릇한 색을 띠고 있는게 극조생 품종의 특징이기도 해요.

하지만 전 이맘때 나오는 귤을 제일 좋아해요.

바로 새콤달콤한 맛을 볼수 있기 때문에..참고로 전 신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신것을 잘 못드시거나 싫어하시는 분들은 하루 이틀정도 실온에서 숙성과정을 거치면 신맛이 많이 사라지니 숙성하신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동안 하우스귤에서 밋밋한 맛을 느껴 보았다면 정말 제주도 향을 머금은 제주귤이 좋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제주귤과 함께 지금 수확하는 다른 품종은 황금향도 이시기에 함께 나오게 되는데요.
황금향은 신맛보다 단맛이 있죠.

신 과일을 못 드시는분들이 계시다면 황금향이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재 판매하고 가격 추천 드립니다.

 

안녕이네 제주 노지 감귤 GAP 5kg 10kg 농약안전성검사통과

COUPANG

www.coupang.com

제철에 나오는 과일이 어느 보약 부럽지 않다라는 옛말이 기억 나는데요.
환절기철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하여 감기예방에 좋고 천연 비타민 충전제를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안녕이네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과 효능  (1) 2020.10.13
블루베리 효능  (0) 2020.10.12
샤인머스켓 비싼이유는 따로 있다  (0) 2020.10.03
호두 효능 견과류중 최고  (0) 2020.10.03
감귤 제주에서 첫 수확  (0) 2020.10.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