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 정보
  • 생활정보
안녕이네소식

칼집 밤 에어프라이어 굽기

by 안녕이네 2021. 10. 6.

칼집 밤

 

밤이 제철인 요즘..
간식거리가 생각나고 누구나 좋아하는 밤
특히, 아이들도 정말 잘 먹는 밤인데요.

밤하면 공주가 생각나죠!
공주에서는 요즘 밤을 한창 수확하고
있다고 해요

맛남의 과장에서 작년에 공주 정안밤이
나오면서 더욱더 유명해진거 같네요

공주 정안밤이라고 하니 품종으로 잘못
알고 계시는분들도 있는듯해요 ㅋ

공주시 정안면에서 주로 재배하는 공주밤은
그래서 지역명을 따라 정안밤이라고도 불려요

 

칼집 밤 에어프라이어

 

일반 공주 알밤을 가지고 에어프라이어로
돌리기 위해 준비해 보았는데요.

저처럼 바보짓은 하지 마세요

칼집 밤이 되어 공주에서 나오고 있는데,
바보짓을 했네요.

그래서 처참하게 칼집을 내어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습니다.
공주 칼집 밤은 뒷부분에 칼집을 내어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을때 깔끔하게 껍질이
분리될수 있도록 알맞게 칼집이 나 있어요

 

 

공주 밤

 

생밤을 반을 잘라 보았는데
꽉 들어차 있는것을 알수 있어요

속이 꽉 들어차 있어 식감도 좋고 더욱더
고소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칼집 밤

 

전 윗부분에 칼집을 내어 에어프라이어로
돌려보았는데 그래도 잘 분리되어 까기가
쉬웠어요

밤 자체가 잘 까지는거 같네요

 

칼집 밤 에어프라이어

 

칼집 밤 에어프라이어를 돌리니 눈에
보기에도 정말 잘 벗겨질수 있도록
한눈에 보이시나요

 

칼집 밤

 

저처럼 힘들게 칼집을 내지 마시고
칼집이 나 있는 밤을 주문해서 드세요

 

공주 칼집밤 구매처

 

안녕이네 공주 정안밤 햇밤 알밤 조생밤 칼집밤 2kg 국내산

COUPANG

www.coupang.com

 

 

공주 알밤

 

밤나무에 알알이 달려있는 밤을 보니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자녀들과 밤따기 체험을 해도
좋을거 같네요

혹시 체험을 하고 싶으면 댓글 남겨 주세요

그전에 일단 공주 정안밤 맛을 보시고
체험 신청하세요 ㅋ

군밤

 

군밤으로도 그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군밤이 맛있네요

요즘 캠핑들 즐기시잖아요
캠핑에서 불멍후 군밤을 만들어
먹는것도 또한 추억이 될거 같네요

구매처는 중간에 링크 달아놓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