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 정보
  • 생활정보
안녕이네소식

중복 삼계탕에 필수템 활 전복

by 안녕이네 2021. 7. 14.

활전복

장마에 많은 비를 예상했지만,
갑작스런 폭염으로 인해 더위에 지쳐 갈때쯤
더위를 이겨낼수 있는 몸 보신용이 필요할텐데,
얼마전 초복이 지났죠

삼계탕에 궁합이 맞는 식재료를 소개해 드릴려 하는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활 전복입니다
활전복 ; 살아있는 전복(활어)

전복하면 완도입니다
그래서 완도에서 공수 해 왔죠





살아서 꿈틀 거리네요
택배로 받았음에도 불구하구요
포장이 기가 막히네요
바로 산소 주입을 해서 해수(바닷물)를 넣어 진공포장하여
하루가 지나 받았음에도 살아서 움직이네요

얼음팩을 넣었기 때문에 잠깐 기절 했다가
꺼내 놓으면 잠시 활발하게 움직여요

산지에  가지 않고 이렇게 먹을수 있다는게 정말 감사하네요



받는  즉시 회로 썰어서 먹어는데,
넘  싱싱해서 비린맛도 없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정말 환상적이네요

솔직히 삼계탕에 넣어  먹기 아까울정도 였어요




살이 통통한데 회로  먹으니  순식간에 먹어 버렸죠
1kg에 개수에 따라, 즉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그래서 저처럼 삼계탕에 넣어 먹을때는
30-40미가 적당한거 같아요

큰걸 먹으면 저처럼 회로 먹게 될거예요

곧 다가올 중복에 부모님께 선물하세요




완도 활 미니 전복 꼬마 해남 라면 (해수산소포장) 1kg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