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 정보
  • 생활정보
안녕정보

얼큰이 마스크 KF94 찾았어요

by 안녕이네 2021. 3. 25.

 

 

얼큰이 마스크는
얼굴이 정말 큰 사람을 일컫는말은
아니예요

얼굴크기가 큰 사람도 포함은
되겠지만 전....
마스크를 착용하면 이어밴드가
너무 늘어나지 않아 오랜시간 착용하면
귀가 넘 아파서 힘들었어요

저같은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하는데
이처럼 큰 마스크를 찾으시는분들을
위한 정보를 드립니다.

 

 

 

 

일단 이어밴드를 최대한 늘려
보았는데 정말 많이-
늘어나네요

몇시간 착용해 보았는데 정말
귀에 대한 부담이 하나도 없을정도로
아프지 않고 편안하였어요

그렇다고 얼큰이 마스크가
얼굴에서 내려가진 않았어요

최고로 맘에드는건
바로 간지나는 블랙이라는 사실요
뭔가 세련된 느낌이랄까요?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크기때문에
얼굴 전체를 감싸줄수 있어
더 안심할수 있는 느낌이고요
3D 얼큰이 마스크 이어서
더 그런 느낌이 드는거 같네요

제일 중요한 한가지 요소가
있어요
바로 KF94가 맞는지 여부인데
식약처에 인증받은 KF94
얼큰이 마스크가 맞아요

 

 

 

 

또한 마스크 쓰레기가 이슈화되어
정말 골칫거리가 되고 있는데
이 마스크는 쓰레기 문제로
개별포장을 하지 않고
50매씩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쓰레기를 줄이는데 동참을
하였어요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나와서
100매에 이가격으로 출시되어
아주 맘에 쏙 드실거예요

참고로 화이트도 있으니
꼼꼼히 둘러 보세요

 

 

 

 

얼큰이 마스크 빅사이즈 100매 황사방역마스크 KF94 특대형 블랙 화이트 3D입체 큰사이즈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