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IT)

온열조끼로 효도하자!!

안녕이네 2018. 12. 25. 08:00


 

 

 

시골에 계신 부모님에게 선물하기는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불타는청춘발열조끼로 조금 유명세를 타며 일명 김광규발열조끼


요즘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온열조끼입니다.^^




어떤 방식인지 궁금하쥐!!


SMF라는 특허의 히팅코일 넘 어려워 ㅠㅠ


재질이 스테인레스를 초극세사로 섬유화 거라네요


그래서 물빨래도 가능하다능......




온도 조절은 버튼식이구요


안쪽에 보시면 누르는 버튼이 있네용~~~





이번에 구입하면 샤오미배터리 10,000 미리 암페어도 함께


준다니 온열조끼만 구입하면 바로 사용할수 있네요




보조배터리 주지 않는데도 많던데 ㅋ




김광규발열조끼를 알뜰히 챙겨주는 모습이


매너남이네요 ㅋ


그런데 왜 아직 결혼을 ???  ㅠㅠ


불타는청춘발열조끼라고 하면 다들 


시골 부모님들도 선물로 드리면 아실까? ㅋ


김광규발열조끼를 아실까요^^ ㅋ




아참!!  제일 중요한 이 온열조끼는


국내산 믿고 입을수 있죠!!



불타는청춘발열조끼로 나온 김광규님이 입은 발열조끼보다


조금 업그레이드??


다른디자인??


원단은 아웃도어 재질이 폴라폴리스 재질이라구 해요






난로를 쬐기 위해 요래 손을 내밀을 필요가

없어졌어용 ㅋㅋ


불타는청춘도 많이 애청해 주시고 불타는청춘발열조끼


일명 김광규발열조끼도 많이 사랑해 주세용 ㅋㅋ


이상 온열조끼 였습니다. ㅋ




김광규발열조끼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