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IT)

사과즙 명품중에 명품사과즙

안녕이네 2018. 12. 25. 00:03

무주는 스키장과 반딧불이 유명한 고장입니다

보통 반딧불을 모르는 분들은 많은거 같아요 ㅋ

직접 젊은 이장님이 과수원을 하시고 사과즙을

직접 착즙하는 공장까지 갖춘 무풍면에 소재하고

있어요


가는곳 이렇게 계곡물이 흐르고요


무풍면을 가기 위해 이렇게 좁은 나제통문을

지나야 향할수 있어요^^


무풍면 금척리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사과즙 명품중에 명품사과즙 찾아 가기가 험난하네요 ㅠ

지하여장군?  ㅋ

오늘 목적지 생기찬에 도착해서 공장견학을 했어요 ㅎ


이렇게 믿을수 있는 사과로 즙을 짠다구 하더라구요 ㅋ

너무 먹음직 스러워서 그자리에서 사과를 먹었어요 ㅎ


보안상 자동화기계는 달랑 이거 하나 찍었어요

ㅠ   아숩네  ㅠ

아참 얼마나 믿을만 하면요 한살림에도 공급한다구 하더라구요 ㅋ

아토피가 있는 우리아들도 이렇게 믿고 먹을수 있으니 최고의 사과즙 명품중에 명품사과즙 이네요


젊은이장님얼굴(구입하기)